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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LEVV 메모리 A/S 규정 (KLEVV Memory Module A/S Regulations)

 

 

01. 목적

본 약관은 ITCM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제품 사용 중의 문제로 인한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목적으로 합니다.

 

02.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ITCM은 구매자가가 본 약관 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구매자가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경우 당사의 서비스 행위 및 귀하의 서비스 사용 행위에는 본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될 것입니다.

(2) ITCM은 본 약관을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당사 사이트에 등록합니다. 약관은 등록과 동시에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03. 제품보증기간 및 적용기준

(1) KLEVV 메모리는 Life Time Warranty를 제공합니다.

(2) 제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를 기준으로 하며, 제조자 및 판매자가 제시한 서비스 기간 안에 정상적인 사용 및 상태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해 무상서비스를 하기로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3) (2)에 해당하는 AS의 경우 구입일로부터 3년간 왕복택배비를 ITCM에서 부담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 'KLEVV 택배A/S 주요사항' 확인)

(4) 제품의 고의, 임의적인 분해, 용도 변경 및 파손을 시키거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하자의 경우 A/S 및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적용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구입 당시 영수증 및 구매내역에 의하여 확인 합니다.

(6) 구입 당시 영수증 및 구매내역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조년월 등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7) 각 제품에 따라 보증기간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8) 제조사 사정에 따라 재고 수급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대기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9) 제조사 A/S 규정에 따라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

 

■ Life Time Warranty란?

제품 유통기간 동안 03. 제품보증기간 및 적용기준의

(2)에 해당하는 AS에 대해 무상교환 보증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뜻합니다.

 

04. 제품단종시 처리방안

ITCM에서 정식 수입유통 된 제품에만 적용됩니다.

무상보증기간이 경과 하기 전 단종된 제품은 아래의 방법으로 A/S 를 진행합니다.

 

■ Life Time Warranty 적용 제품은 단종이 된 경우 원칙상 무상보증기간이 종료됩니다. 단, 국내에 보유하고 있는 재고가 있는 경우 국내에서만 한정적으로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 무상보증기간 내에 제품 단종시 동일한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제조사로 입고시켜 RMA 서비스로써 진행해드리며, 이때 발생되는 RMA 비용+왕복 운송비는 전액 ITCM에서 부담합니다.

■ 무상보증기간 내에 단종된 제품을 타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발생되는 차액비용은 사용자가 부담하게 됩니다.

■ 무상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을 고객요청으로 RMA 진행시 제조사에서 무상보증기간 종료를 이유로 서비스가 거부될 수 있으며, 이때 발생되는 RMA 비용+왕복 운송비는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 RMA 진행시 최소 1개월 이상 대기기간이 발생할 수 있으며, 제조사 사정(단종 등)에 따라 임의적으로 다른 제품(스펙의 상, 하향에 관계없이)으로 변경되거나 서비스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05. 환불에 관한 규정

(1) 구매자의 변심이나 잘못 구매하신 경우 당사에서는 환불에 관한 의무가 없습니다.

(2) 제품의 고장이 난 경우 제품보증기간 동안 무상서비스로 진행되며 환불은 불가합니다.

(3) 제품보증기간 중 제품의 동일 증상으로 3회 이상 교환을 받으신 경우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이 가능합니다.

(4) 제품보증기간 중 제품의 각각 다른 증상으로 5회 이상 교환을 받으신 경우,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이 가능합니다.

(5) 각 부품들과의 호환성 문제로 인한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6) 제품을 다른 용도로 사용했을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7)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개조)을 한 경우 제품보증기간에 관계 없이 환불은 불가합니다.

(8) 제품 부속물(포장케이스/부속품/메뉴얼 등)이 구매 당시와 동일하게 있어야 합니다. 구성물이 분실 및 훼손시(상품가치가 없을 경우)환불이 불가합니다.

 

■ 환불 진행시 구매 당시의 영수증이 반드시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구매 영수증은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카드명세표여야 하며, 간이(수기)영수증, 거래명세표, 견적서 등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06. A/S 처리불가 기준

A/S 처리 불가 기준은 제품 작동 여부 및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 없이 아래 내용을 기준으로 한다.

(1) ITCM이 정식 유통한 제품이 아닌 경우

(2) 제품 또는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 정보(모델명, 시리얼 등)가 훼손 및 파손된 경우 (골드핑거 손상, 메모리 저항 등의 손상 및 파손)

(3)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4) 이물질 인입, 침수, 화재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이상증상발생,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5)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개조)을 한 경우.

(6) 방열판이 장착되어 있는 제품의 방열판을 임의적으로 분리 및 파손이 된 경우

(7) 제조사에서 보증하는 제품보증기간 및 Life Time Warranty 서비스 기간이 만료된 제품인 경우

(8) 제품 및 구성품을 분실 또는 누락하여 입고된 경우 (ex. 램쿨러 분실 / 누락 등)

(10) SET (Dual or Trifle or Quad) 상품 중 낱개로만 입고된 경우 사용하시고 계신 PC 메모리 SET 를 전부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예 : 2GB x 2EA = Dual 1 SET or 2GB x 3EA = Trifle 1 SET / 2GB x 4EA = Quad 1 SET)

 

07. 제품 A/S 신청 및 택배 이용방법

A/S 신청은 고객지원센터로 방문 또는 택배를 통해 제공되며 출장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모든 서비스 진행시 제품 선 출고는 진행되지 않으며, A/S 를 요청한 제품이 입고가 된 후 점검을 통해 새 제품 교환 등의 처리가 가능합니다.

(1) 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 당사가 지정한 계약택배사인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 착불발송 해주셔야 합니다. (선불발송하실 경우 택배비용은 환급되지 않습니다.)

(2) 당사 지정 택배가 아닌 다른 택배 및 퀵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운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전액 부담하여야 하며, 다른 택배사 및 퀵서비스로 착불 입고된 경우 출고시 운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시어야 합니다.

(3) 택배를 이용한 A/S를 요청하시는 경우 “ 성함, 연락처, 주소, 제품에 대한 증상과 시스템 사양 ” 을 반드시 적어서 보내셔야 하며, 이 중 1개라도 누락이 되는 경우 A/S가 지연되거나 제품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소지 불명이나 수령이 되지 않아 반송되는 경우 재발송시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4) 자사 제품이 아닌 경우 반송되는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5) 고객센터에서 제품을 점검한 결과 이상이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점검 후 제품자체 이상으로 판정 시 선불 발송됨.)

(6) 택배 발송 시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포장 후 발송하셔야 하며, 배송 중에 일어난 파손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본 규정은 국내에서만 유효하며 해외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배송비용은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

(8) 서비스 신청시 구매 초기 제공된 구성품을 반드시 함께 보내주시어야 합니다.

 

08. A/S 소요기간

방문하신 경우 아래 업무시간을 참고하여 주시고, 방문시 제품 테스트를 위해 업무 종료 1시간 전(15:00) 까지는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발송일자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에서 최대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ITCM 유통제품이 아닐경우 A/S 소요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업무일 : 평일 10:00 ~ 16:00 (점심시간 12:00 ~ 13:00)

■ 휴무일 : 토요일, 일요일 및 국가 공휴일 등

 

09. A/S외 처리규정

(1) 기능적인 이상증상이 아닌 서비스 불가 사유에 포함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불가 사유의 경우 제품보증기간이라 하여도 서비스 진행이 불가하며, 구매 영수증 등 과 같이 구매일자의 확인 및 제공이 어려운 경우 제품보증기간은 제품 제조년월 등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중고 제품 또한 동일하게 적용)

■ 서비스 불가 사유 : “ 06. A/S 처리 불가 기준 “ 에 포함되는 사례, 재판매 목적의 제품 교환 요청건, 중고 제품 구매 후 스크래치, 사용감 및 파손 등의 사유로 인한 서비스 요청건 등

(2) 중고 제품의 판매, 구매 시 또는 그 이후 발생할 수 있는 피해는 당사에서 책임 지지 않습니다.

(3) 고객센터에서는 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차액을 지불하시고 상위제품으로 교환하는 서비스는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4) 당사의 모든 제품은 제조사에서 성능향상 및 문제해결 등의 이유로 사전 예고 없이 설계 및 구조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5) 입고하신 제품의 처리가 완료되어 연락을 받으신 후 3개월 이내 제품을 찾아가지 않는 경우 제품이 폐기될 수 있습니다.

(6) 제품 사용 중 발생되는 자사 제품 이외의 손실(물리적 손상 및 데이터 손실 등)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10. KLEVV 택배A/S 주요사항

(1) 구매일로부터 3년간 왕복 택배비용을 전액 지원합니다. (불량 제품에 한하며, 정상 제품일 경우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2) 택배는 반드시 CJ 대한통운을 이용하여 착불로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단, 영업점을 통한 착불 배송만 적용되며, 편의점 택배를 이용한 착불 제품은 반송되거나, 택배비가 청구됩니다.)

■ 제품불량 판별시 : 교환하여 선불 발송

■ 제품정상 판별시 : 착불발송 된 최초 배송료 입금 확인 후 초기입고제품 착불 발송

(3) CJ 대한통운 선불 발송된 경우 제품이 불량이더라도 고객님이 이미 지급한 택배비용은 환급되지 않습니다.

(4) 타 택배를 통해 착불 발송 된 경우 제품 불량 유/무에 상관없이 최초 배송료 입금 확인 후 발송됩니다.

■ CJ 대한통운 택배고객센터 : 1588-1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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